암호화폐 란?
13일 가상자산 업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은 지난달 말 메타콩즈 대표 나모씨를 참고인으로 조사했다. 검찰은 나씨에게 지난해 ‘메타콩즈 사태’ 당시 상황과 자금 출처와 흐름 등에 관해 물은 것으로 알려졌다. https://www.news1.kr/articles/5107914 김남국 무소속 의원의 가상자산(암호화폐) 대량 보유 의혹을 들여다보고 있는 검찰이 김 의원이 4억원을 투자한 대체불가토큰(NFT) 프로젝트 ‘메타콩즈’ 대표를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.
암호화폐 에 대하여
국내 기업 코인 투자에 적극적이었던 김 의원의 가상자산 지갑에는 국내 NFT 프로젝트 메타콩즈의 메콩코인(MKC)에 4억원가량을 투자한 내역이 담겼다. 메콩코인은 김 의원 투자 직후 가격이 첫 구매 대비 2.6배가량 상승했다. https://www.news1.kr/articles/5107914 메타콩즈 대표 참고인으로 소환해 자금 출처와 흐름 등 물어 검, 김남국 코인 보유 관련 뇌물 혐의 적용 검토하며 수사 속도
암호화폐 전망
메타콩즈 대표 참고인으로 소환해 자금 출처와 흐름 등 물어 검, 김남국 코인 보유 관련 뇌물 혐의 적용 검토하며 수사 속도 김남국 무소속 의원의 가상자산(암호화폐) 대량 보유 의혹을 들여다보고 있는 검찰이 김 의원이 4억원을 투자한 대체불가토큰(NFT) 프로젝트 ‘메타콩즈’ 대표를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. 13일 가상자산 업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은 지난달 말 메타콩즈 대표 나모씨를 참고인으로 조사했다. 검찰은 나씨에게 지난해 ‘메타콩즈 사태’ 당시 상황과 자금 출처와 흐름 등에 관해 물은 것으로 알려졌다.